어플추천

갤럭시S3 젤라빈 4.1.2 업그레이드 / 갤럭시 노트2 멀티윈도우 기능 추가 / 멀티윈도우 사용법

조팀장 2012. 12. 17. 17:15

 

갤럭시 S3 에 멀티윈도우가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2에 있던 기능인데 갤럭시s3에 추가되었네요.

 

갤삼이가 삼성 주력제품이 맞긴 한가 봅니다. 빠른 업데이트... 사후관리... 암튼 좋네요.

 

멀티윈도우란?

 

화면을 두개로 나누어 각각의 어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매끄럽게 잘 돌아가네요.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참 많네요.

 

저같은경우는 인증서를 폰에 저장해놓고 스마트뱅킹을 하는데

항상 화면전환하면서 불편하게 봤는데 이제는 한눈에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카톡하면서 동영상보기..... 뭐... ㅎㅎㅎ

좋네요.

 

 

간단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갤럭시s3에 자동업데이트를 설정해 놓으셨다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을거에요.

그거 실행하셔서 그냥 묻는대로 네아니오 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시면 눈에 띄는 변화는 없습니다.

 

여기서....

 

취소버튼 을 꾹 누르고 계시면

화면 왼편에 위젯같은게 하나가 나오네요.

 

여기에 실행할 어플을 편집하셔서 목록 만드시고

위젯에 있는 어플을 드래그해서 화면 위나 아래에 밀어넣으세요.

그럼 각각 실행이 될거에요.

 

 

저같이 업무용으로 전화를 쓰는 사람은 애플보다는 삼성폰이 좋네요.

태블릿은 아이패드가 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