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안드로이드어플] 더콜스팸차단어플, 완벽한 스팸전화차단방법!! 스팸문자차단어플!!

조팀장 2014. 1. 23. 21:53

엠군입니다. 이번엔 스팸전화, 스팸문자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더콜스팸차단'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완전 무료어플) 안드로이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이 있는데, 아이폰 버전에선 그다지 효율적이지 못한 앱이지만 안드로이드(제폰은 갤럭시S4)에서는 정말 쉽고 깔끔한 어플이라 하겠습니다.

요즘은 후후스팸차단 어플이나 네이버에서 한참 밀고있는 후스콜같은 훌륭한 스팸차단 어플들이 많이 나와서 이게 최고다 라고 말씀드리지만 못하겠지만 이것저것 써본결과, 저는 더콜스팸차단 어플이 가장 쉽고 편하게 되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이지만... 비슷한 기능이라면 자신에게 맞는게 가장 쉬운게 아닐까 합니다.




[안드로이드 무료어플] 더콜 스팸차단 어플, 완벽한 스팸전화, 스팸문자 차단어플!!




주요 기능이라면 사용자 데이터베이스 중심으로 진행되는 빠른 업데이트라 하겠습니다. 걸려온 전화가 스팸전화였다면 어플에서 바로 신고해서 같은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께 빠르게 차단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스팸문자역시 번호등록을 함으로써 거의 완벽하게 차단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쌓인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스팸번호 검색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의심될땐 : www.thecall.co.kr


여기서 전화번호 검색해 보시면 어디 어떤 번호인지 나와요!




일단 어플을 실행하면 아이디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이디는 특별히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등록가능하니까 안심하시고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등록하셨으면 그다음으로 할일은 본인의 전화번호 목록을 불러와서 지인분들이 스팸에 차단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문자역시 마찬가지겠네요. 목록을 불러와서 셋팅을 해줘야 합니다.



어렵지 않은 구성으로 되어 있는 더콜 스팸차단 어플은 대충 훑어 보셔도 금방 사용법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한번만 실행해놓으면 어플을 지우기 전까지 스마트폰을 아무리 껐다켜셔도 스팸차단이 완벽하게 됩니다.


아이폰에서는 유료로 된 스팸차단 어플을 사용하지 않으면 스팸차단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어처구니 없던것은 아이폰 스팸전화 어플을 깔았더니 전화번호부에 스팸전화번호 목록이 등록되는 방식으로

스팸전화여부를 파악하더라구요-_- 목록 지우는데도 한참걸렸었다는....


문제점도 분명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중심이다보니 얘기치 않게 등록되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의 지인이 르노삼성 영업사원인데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었던 적도 있네요ㅎㅎ.


네이버 후스콜도 훌륭한 어플이지만 설정등이 조금 복잡하더라구요.

그래서 후스콜 스팸차단 어플은 조금 더 써보고 판단해 보려고 합니다.


한번 써보셔도 후회없는 스팸차단 어플

"더콜스팸차단"



▲ 스샷이니 클릭하지 마세요^^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추천앱이라니~~~ ㅎㅎ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ungsup.thecall


네이버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423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