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무료앱] 아이폰/아이패드 무인코딩 동영상플레이어 "다이렉트플레이어"

조팀장 2014. 1. 16. 21:36

아이폰/아이패드 무인코딩 동영상플레이어 "Direct Player / HD" 


안녕하세요. 엠군의 느낌있는 블로그 입니다.

아이패드 무료 앱 중에서 엄청나게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처럼 기본으로 무인코딩 동영상재생을 지원해 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아주 작은 수고정도는 해줘야 동영상을 변환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유료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에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기 때문에 한번 써보시면 상당히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네요. 역시 아패같은 큰화면으로 동영상을 봐줘야 재미가 있지요ㅋㅋ











와이파이 (WIFI) 파일전송 기능!


사용용도

케이블 연결없이 인터넷으로 파일전송하는 용도.

두가지 모드가 지원되네요. HTTP 전송 과 FTP 전송!
일단 손쉽게 하는 방법으로 HTTP 전송방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FTP방식도 알면 편리하긴 한데 전용프로그램(알FTP같은) 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인터넷 접속으로 바로 가능한 방법인 HTTP전송방식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위에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해 둔 주소를 PC의 인터넷창에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파일선택 버튼을 누르시고 업로드 하시면 간단하게 업로드가 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100% 완료되면 앱 처음화면에 파일탐색기에서 업로드 하신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Don't Close = 파일전송중에 창을 닫거나 이동하면 파일전송이 중단됩니다.



환경설정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상태 그대로 두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H/W디코딩의 경우는 아이패드의 성능(하드웨어)으로 로 재생하는 기능인데요. 소프트웨어 방식보다 배터리 소모가 덜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창기 아이패드에서는 끊김현상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동영상을 볼때 빨리 돌리기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앱은 그런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화면을 슥슥 밀면서 보면 정해진 탐색시간만큼 넘기면서 보실 수 있어요. 참고로 아이폰에서도 써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써보세요~! 참 좋네요 ㅋㅋ


네이버 앱스토어 링크 : 다이렉트플레이어 다운받기

아이패드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40322



아이폰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29938








주의!!: 이 버전은 AC3,E-AC3,MLP 오디오 코덱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당 오디오 코덱으로 인코딩된 동영상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