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7호선 까치울역, 부천 "생선구이 무한리필" 맛집소개. 추천~~~^^

조팀장 2014. 1. 13. 17:29

부천시 오정구 작동

생선구이 무한리필 "경도복집"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촉촉하면서 담백하고 비린내가 없는 임연수같은 흰살생선을 좋아라 하는데요...  때가되면 생각나서 환장하는게 생선구이입니다. 고등어구이도 잘하는 집 가서 먹으면 참 맛있는 생선인데.. 저는 싫더라구요. 잘못먹으면 짜고 비린내가 아주그냥..


생선구이집은 한끼 식사로 먹는 가격치곤 비싼곳이 대부분 인데...

어쩌겠어요. 생선 자체 원가가 비싸니...그래도 중요한건...

조금 비싸도 정말 맛있게 잘 구운 생선을 먹고 싶은게 다 같은 마음 아닐까요~후후~

오늘은 오랜만에 생선구이 무한리필 단골집 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전부터 사진좀 찍어서 올려야겠다 했는데 밥먹을때 사진찍는게 어찌 이리 부끄러운지...

ㅋㅋ 용기내서 찍어봤어요.

원래는 복어요리 전문점인데 제작년부턴가 생선구이도 팔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초창기에는 살짝 믿음이 안가다가 사람들이 먹는걸 보는데 표정들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언젠가 가서 용기내서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주문은 2인부터 가능하구요.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




한 10분~15분 정도 기다리면 대망의 생선구이가 등장합니다.


생선구이의 종류는 계절따라 조금씩 변하는데, 오늘은 꽁치에 삼치 조기 갈치 가자미가 나왔네요. 아주머니께서 생선을 가져다 주실때 말씀하십니다.


" 오래걸리니 미리 주문하세요~ "

" 그럼 바로 해주세요~ "


생선구이의 특성상 굽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끊기지 않고 먹으려면 바로바로 주문해줘야 합니다. 주문한 생선구이가 나올때 다음 구이를 바로 바로 주문하는게 요령이에요!


포인트! 

1. 바로바로 주문해야 멈추지 않고 흡입할 수 있습니다.

다 먹고 주문하면 언제 기달려...ㅋㅋㅋ

2. 한판으로 달라해도 되고 원하는 종류만 주문해도 됩니다요~

전 귀찮아서 한판씩 시킨다는...ㅋㅋㅋ




빵빵한 갈치구이... 정말 촉촉하고 완전 맛있어요.




가자미구이도 꼬들꼬들 탱글탱글~




꽁치구이는 뭐 너무 흔하게 먹어서 우리가 생각하는 바로 그맛이고...





제가 좋아하는 갈치구이 한입 먹으니 요래요...




음...



생선구이로만 입안을 가득 채울수 있을만큼 통통합니다.


가격은 1인당 12000원이구요. 2인부터 드실 수 있어요.

가격만 놓고 말씀드리면 조금 비싼듯 하지만 한번 드셔보시면 절대 비싼게 아니구나 아실거에요. 양도 양이지만 정말 생선을 맛있게 잘 구어요. 짜지도 않고 촉촉하고 바삭한게...저는 생선구이는 좋아하지만 비린내는 엄청 싫어합니다. 근데 여긴 비리지도 않네요. 다른 생선구이 무한리필집도 여러군데 가봤지만 맛은 여기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부천생선구이무한리필 맛집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크게 적혀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032-678-1090 경기 부천시 오정구 작동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