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온정 생 돈까스(구, 온누리에돈까스) 전문점! 5000원으로 즐기는 최고의 질과 양! (신대방돈까스맛집)

조팀장 2014. 1. 14. 14:29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제가 생활하는 반경내에 있는 돈까스맛집은 왠만하면 찾아가서 먹을정도로 돈까스를 좋아합니다. 오늘 점심에 회사 부장님과 먹은 돈까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예전부터 TV에도 자주 나오고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대부분도 아실 수 있을만큼 굉장히 유명한 돈까스 맛집이네요.









온정 생 돈까스

(구, 온누리에돈까스)


온정 생 돈까스(구, 온누리에돈까스) 전문점!

5000원으로 즐기는 최고의 질과 양! (신대방돈까스맛집)


온정돈까스집만의 특징

저렴한 가격, 엄청난 양, 최고의 맛.

도전하면 6개월 공짜!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인근에 위치한 온정돈까스 입니다. 전부터 드시던 분들은 온누리에돈까스 라고 알고계신 곳이에요. 바로 옆으로지만, 이사를 하면서 이름을 바꿨다 합니다. 이름처럼 온정이 넘치는 돈까스를 맛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 지도 첨부 할께요.)




이런저런 다양한 메모가 눈에 띄네요.


'디진다 돈까스, 진짜 디져요'

'씹을땐 몰랐는데 넘기고 나니... 혀가 마비...'

'살려줘!'

등등...ㅋㅋㅋ


제가 앉아있던 자리 반대편엔 이보다 더 많은 메모들이 벽면을 가득 채웁니다.




여기 온정돈까스집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졸라 매운 돈까스 또는 돈까스 그릇보다 큰 대왕돈까스를 5분안에 먹으면 6개월 공짜!

많은분들이 도전하셔서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셨다 합니다.

(다 비우는 시간 7분은 1개월, 9분은 5번, 10분은 2번, 20분안에 먹으면 오늘 공짜~)


예전에 제가 갔는데 어떤분이 이벤트에 도전하시더라구요.

누가봐도 대왕돈까스 3접시는 비울것처럼 생기신 그분은 엄청난 자신감과 의욕이 눈에 보였습니다. 처음엔 퍽퍽 썰어서 우걱우걱 드시더니 5분 넘기니까 6개월은 포기하셨는지 조금 여유로워 지시더라구요. 그리고 10분즘 됐을땐 그분의 얼굴엔 다크써클이 돈까스만큼 커져 있었습니다ㅋㅋㅋㅋ

결국 20안에도 못먹고 도전실패...!


디진다돈까스(매운맛도전) 는 사진으로만 보고 제가 갔을때 도전하시는 분은 못봤습니다.

저건 다 먹어도 문제인게... 먹을땐 입이 괴롭다가 다음날부턴 똥X에서 불나올것 같아서 무섭더라구요.ㅎㅎ-_-;;


저는 나중에 기회되면 대왕돈까스에 도전해 볼랍니다.





천정에 메뉴표가 붙어있어요.

저희는 돈까스 곱배기와, 눈물쏙 돈까스 곱배기를 시켰습니다.

1000원씩 추가~




눈물쏙 돈까스 곱배기...

눈물쏙 돈까스는 이벤트매운맛, 디진다 돈까스와는 다른거에요.





기본 돈까스 곱배기...




한조각씩 사이좋게 나눠서 맛보자구요~




한조각 썰어봤습니다.

돈까스 고기가 두겹이에요-_-;;

5000원짜리 돈까스를 이렇게 팔아도 남는건가요?





돈까스가 피를 흘리고 있어요...





오늘은 자주 온다고 이쁜누나가 콜라도 한잔씩 주네요.

그리고 혹시 소스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위에 사진처럼 그릇에 이쁘게 담아서 줘요.





열심히 돈까스먹방을 하다보면 아까 콜라주셨던 그 이쁜누님이 다가와서...


"디진다 돈까스 드셔보실래요? 엄청 매우니까 소스부터 드셔보시고 드세요"


디진다 돈까스를 주는 그 눈빛은 마치 디져봐라 하는 듯한...(농담입니다)

단언컨데, 저 돈까스를 먹는순간 음료수 사먹게 되있어요. 안사먹으면 디지니까...ㅠㅠ




디진다 한조각에 죽다 살아나면 입맛을 잃어버립니다.

제가... 제가... 감히 돈까스를 남겼습니다...

(다먹고 두조각ㅋㅋㅋ)





위치는 신대방역삼거리에서 찾기 쉽구요.

02-823-8589서울 동작구 신대방2동 35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