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월동맛집, 전주콩나물국밥~ 술먹은 다음날 3800원이면 해장됩니다~!

조팀장 2014. 1. 19. 23:21

엠군의 느낌있는 블로그 입니다. 신월동 가로공원에 위치한 전주콩나물 국밥 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렴한 가격에 한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점에서 완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술먹은 다음날은 해장하러 무조건 ㄱㄱ)



신월동맛집 / 가로공원길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술먹은 다음날 무조건 드세요~! 쵝오에요.


신월동 가로공원길에 위치한 전주콩나물해장국밥집입니다.

가로공원에 공영주차장 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이 계시네요.

식사하시는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자체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ㅎㅎ



콩나물 국밥 3800원, 메밀부추호박전 6000원, 동동주 6000원 등등...

주 메뉴는 역시 콩나물 국밥입니다!



콩나물 국밥 한그릇에 3800원!

날계란, 청양추, 새우젓, 깍두기, 조개젓이 나오네요.

갠춘타~



옆에 김치독? 이 있어서 깍두기는 직접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국밥엔 살짝 새콤한 깍두기무가 최고죠!




드디어 콩나물 국밥이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5분정도면 뚝딱 하고 나와요.ㅎㅎ

펄펄 끓는 상태로 나옵니다... 오오...

(소리까지 못담은게 아쉽네요 ㅎ)



저는 날계란을 바로 집어넣고, 매운고추와 새우젓으로 간을 합니다.

날계란을 넣지만 워낙 뜨겁게 나와서 금방 부드럽게 익은 상태가 되요.

한참 먹다가 깍두기 국물을 몇국자 떠 넣으면 그맛이 또 기가막힙니다.



국밥엔 역시 젓갈류가 갑입니다.

조개젓과 함께 한입하시면

중독성 쩌는 궁합이라~~~~




TIP

직접 재배한 콩나물로 국밥을 만들어 줍니다.

특허받은 재배 기술보유로 영양가 풍부한 콩나물생산이 가능하다 하네요.



진짜 착한 가격에 속풀이 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콩나물국이야 대부분의 사람들의 입맛에 맛는 음식이니까 맛은 뭐 따로 설명 안드려도 되겠죠.


제 글이 얼마나 많이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기회된다면 꼭 한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