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맛집! 얼큰한 홍합짬뽕맛집, 동해부인 짬뽕전문점! 깨끗한 홍합손질은 이렇게~

조팀장 2014. 1. 25. 18:18

엠군입니다. 오늘 점심엔 부천에서 짬뽕을 먹었어요. 예전에... 술을 엄청 마시고 다음날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홍합짬뽕전문점인데 오랜만에 다시 왔네요.ㅋㅋㅋ 자 그럼~~ 지금부터 완전 솔직 담백한 부천 홍합짬뽕 맛집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부천맛집! 얼큰한 홍합짬뽕맛집, 동해부인 짬뽕전문점! 깨끗한 홍합손질은 이렇게~




부천남부역에서 송내동쪽으로 오시다보면 영웨딩컨벤션이라고 있어요.

거기 옆에 있습니다~



남해에서 키워 부천 짬뽕집까지 8시간 유통과정~

완전 신선하겠습니다요!!



푸짐한 홍합짬뽕 즐기는법!

--;; 흐려서 잘 안보이는데 대충 땀나니까 옷벗고 드시고 

홍합을 까서 국물에 적셔 먹고~ 함께나온 양파채와 함께 드시면 감동..!

마지막은 단무지로 얼얼함을 달래라는~~


그런글이네요!^^


(단무지 추가는 셀프ㅎ)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동절기(추울때죠~) 매주 목요일 3시까지만 영업하고

더울땐 일요일날 쉰답니다!

참고하세요.



주문할때 바로 만들어 준다는~

그래서 조금 오래걸려도 이해해 달라는 글입니다.

오오... 즉석짬뽕이란 말이죠?



또하나 특징은 매운 맛의 조절이 가능하다는거에요.

저는 보통맛을 먹었는데 조금씩 매운가...싶다가...

그냥 안맵더라고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강하게 드셔보세요.

전에 먹었을땐 맛있게 매웠어요!



양푼을 주네요... 물병크기와 앞에 계신분의 사이즈를 볼때

예사로운 양푼사이즈가 아닙니다.

홍합껍데기 버리라고 주신거지만 음식 나오기전부터

"홍합을 얼마나 많이 주길래 그릇이 요래~?"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아까 같이 싸먹으라 했던 양파채...



드디어

홍합짬뽕이 나왔습니다.

깊고 넓은 홍합짬뽕그릇...!

정렬되지 않았지만 그 속에 질서가 있는??

바로 그런 홍합짬뽕~!

쿠후후~




김이 모락모락 나서 렌즈에 습기가...ㅎ

홍합 씨알이 굵죠~? 대부분 굵은씨알의 홍합이었어요.


제가 홍합짬뽕을 여기저기서 쫌 먹어봤는데요.

왜... 홍합에는 이상한 줄기같은게 붙어있잖아요.


물론 먹어도 되는거긴 하지만 왠지 좀...-_- 그렇잖아요.


근데 여기는 홍합이 정말 깨끗해요.

손질을 하나하나 정말 잘하지 않은거라면..

 원래 깨끗한 홍합이란 말인데...

먹으면서 단 한개도 없었어요!

이건...정말 좋았습니다.



홍합 맛있게 먹는 방법의 그 메뉴얼대로 한입...

음~~~ 굿~~~ㅎㅎ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생각하시는 그맛 맞아요.



홍합을 신나게 까먹고...

아직 제 그릇에 홍합이 1/3은 남아있어요.



짬뽕면 불기전에 얼른 먹어야죠.

근데...

홍합에 비해 면의 식감은 쫌 별로였어요.

홍합 까먹다가 불었는지..아니면 원래 좀 퍽퍽한건지..


쫄깃한 짬뽕면발을 기대했는데 살짝 여기서 실망했다는...

(겁나 솔직하게~ ㅎㅎ)


일행분들께서 드신 짬봉밥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홍합짬뽕밥에 들어있던당면이 눈에 밟히네요..ㅠㅠ


그거먹을걸~ㅎ



음... 가격은 뭐...

살짝 비싸단 느낌이 들긴 하지만

신선하고 씨알굵은 홍합을 맛볼 수 있다는것으로

기분좋게 계산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탕수육도 먹고 싶었는데 점심으로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

셋트나 소량으로 먹을 수 있도록만 해주었어도

괜찮을뻔 했네요 ㅎㅎ

우리는 군만두 돈주고 안먹잖아요

서비스라는 인식이 강하니깐 ㅋㅋ


암튼 홍합짬뽕 생각나면 함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