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서구청 참치 무한리필 전문 맛집, 독도참치! 저렴하게 다양한 부위를 드시고 싶을때~!

조팀장 2014. 1. 26. 15:30

강서구청 참치 맛집, 독도참치! 저렴하게 다양한 부위를 드시고 싶을때~!



강서구 화곡동 킬튼호텔 뒷편에 있는 강서구청 독도참치 입니다.

참치맛집은 진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아요.

가격으로 승부하는 저가형 참치무한리필집들은 그냥저냥 비슷한데

가격이 조금 올라가면 사람들의 기대치라는것이 있어서 잘못드시면


'참 별로였어'

라는 이야기를 하시더라는...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강서구청에 있는 독도참치가 가격대비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 저는 참치맛을 모릅니다.그냥 비리지 않고 해동 잘하고 감좋으면

그게 맛있어서 즐길뿐이에요~!ㅎㅎ


<02-2696-0665서울 강서구 화곡6동 1114-29 >

네이버 검색으로 강서구청 독도참치 해보니 주소랑 전화번호가 나오네요.

맛있는 참치회 마음껏 드시고 2,000원 ㅋㅋ

물가가 오르니 부득이하게 가격인상을 했나봅니다.

25000원으로 보이네요.



참치엔 소주가 한잔 들어가야 제맛...

문득 이런생각이 드네요

"참치회를 좋아하는 일본사람들도 참치에 소주맛을 알까?"

참 쓸때없는 생각인듯..ㅎ



무순과 락교 생강슬라이스... 단무지...!

(단무지는 다른이름이 뭐더라;;)



자주 오시는 어떤 단골손님은 매번 락교 국물을 달라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드리면 바로 원샷...!

" 커어~ 좋다! "

꼭 시원한 약숫물 드시고 하시는 리액션을 보이셨다고...


매번 오실때마다 달라고 하셔서 의아한 마음에 여쭈었답니다.


"손님, 그 국물이 그렇게 좋으세요?"

"당연하지! 마늘이 얼마나 몸에 좋은건데! 진국이야!"


차마 그것이 '파'라고 말씀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락교는 마늘이 아닙니다.ㅋㅋㅋ

(저도 사실 몇년전에야 알았다는..-_-;; 바보죠.)



메로구이 입니다.

메로 (대구..?) 러시아 심해에서만 잡히면서

생선 머리에서 턱살이 상품이라 하는...


불포화지방산 EPA와 DHA가 풍부하고

생강과 함께 드시면 가장 좋다 하네요.


이 외에도

어느 참치집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무조림, 옥수수버터, 계란찜, 참치죽, 미소된장국 등이 나옵니다.




아래부터는 독도참치에서 나오는 사진들입니다.

입맛다시면서 감상해주세요.




저는 원래 무순은 잘 안먹어요.

사진찍을라고 좀 올려봤습니다ㅎㅎ




저는 참치 다다끼가 참 좋더라구요.

겉만 살짝 익혀서

한입에...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맛!


참치를 배추절임에 싸먹으니

식감이 넘 좋네요. 





대뱃살 배꼽부위...

저는 참치의 꼬들꼬들한 부위를 좋아합니다.



한참 먹다보면

알아서 리필해주시고

알아서 다 챙겨주십니다.

일어날때까지 알아서 챙겨주시는

독도참치 주방장님~!

보조해주시는 실장님도 정말 눈치가 빨라요.

젓가락 떨어지는 소리만 나도

어느새 내앞에 떡..!



리필받고...


또 받고...


참치회를 갯수로 따지면 100개이상 흡입한듯...;;;



중간즘에 참치알과 땅콩버터등을 얹은

참치보쌈이 나옵니다.

이거 참 맛있어요...!




1인당 25000원... 독도참치는 개인적으로 30000원짜리 먹으러 올때만 옵니다.

그 이상되는건 부담되서 아직 안먹어봤고...

25000원짜리는 솔직히 요즘 저가형 무한리필 (제가 무척 좋아하는 참치애난 12900원 같은~~)

하고 비슷한거 같고...

3만원짜리부터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요~


ps.

혹시 다른 참치맛집 추천해 주실만한 곳이 있으면

댓글로 추천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