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곡동 저렴한 맛집추천! 점심시간에 맛있는 동태탕 한그릇 어때요?

조팀장 2014. 3. 29. 10:58

사무실 근처에 있는 식당 '대박동태탕' 입니다.

식당이름이 대박이라 자연스럽게 키워드가 되네요.

요즘은 왠만하면 점심식사비용을 5000원이상 안쓰려고 합니다.

뭐... 상황에 따라서 더 쓰는경우도 있지만

왠.만.하.면...!!



<화곡동맛집, 점심식사는 대박동태탕에서~!>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항상 다니는길인데 왠지 처음보는 식당...

사실, 가격보고 들어간 집이에요.

동태탕이 3900원...!



오... 손님 많네~~~ 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교회에서 단체로 오신듯 합니다.

대화내용을 들어보니

맛있다... 난 맛집밖에 안다닌다....

ㅋㅋㅋ



가격이 싸면 일단 의심부터 듭니다.


동태탕이니까 걱정되는 부분은

조미료 떡질한 국물맛이거나 비린내 쩔면...

3900원이라도 아까운 내돈이 될 수 있기에...


그래도 일단 들어왔으니...

단체손님들의 대화내용에 팔랑귀가 되어서


"이모~ 동태탕 주세요."



조촐한 반찬...

시금치무침, 열무김치, 깍두기, 소스.


아...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탕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만으로 밥을 반이나 먹어버렸으니...



드뎌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요즘 동태가 저렴한가요?

동태는 머리빼고 한마리가 들어있네요.

토실토실한 동태살...

알도 좀 들어있고...!!


'대박동태탕' 맞아요!ㅎㅎ




맛을 평가하자면...!


비린내 없습니다.

조미료는 당연 들어있겠지만

조미료에 민감한 제 입맛에는 완전 좋았습니다.

3900원짜리 동태탕의 퀄리티가 아니었다는...!!

그리고 아까... 동태탕이 나오기 전에 밥을 거의 다먹어버려서

어쩔 수 없이 한그릇 더 시켰는데

밥 추가도 공짜였다는...!!!



동내분들이 아니시면 궂이 멀리서 찾아오실만큼은 아니지만

지나다가 보시면 꼭 한번 드셔야할 화곡동 동태탕 맛집입니다.